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MC딩동, 아이유 손편지 공개 "감동의 물결" 덧글 0 | 조회 620 | 2016-01-31 23:27:12
운영자  



[TV리포트=조준영 기자] MC딩동이 아이유에게 받은 손편지를 공개했다.

MC딩동은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지은양의 선물과 손편지, 역시 배려와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감동의 물결이, 정말 말하길 잘했다. 잊지 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가 MC딩동에게 준 손편지와 선물이 담겨 있다.

손편지에는 아이유가 또박또박 쓴 글씨체로 "명MC 딩동 오빠! 오빠, 요새 자주 뵙네요. 쌍둥이 소식 들었을 때부터 한 번 겸사 겸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야 해요. 우선 예쁜 아가를 낳으신 거 늦었지만 정말 축하드리고, 얼마 전에 생신이셨던데 그것도 늦었지만 축하드려요"라고 적혀 있다.

아이유는 이어 "신인 시절부터 따뜻하게 유쾌하게 맞아주셔서 늘 늘 감사했습니다. 저도 저희 팬들도 오빠와 함께 하는 무대들 참 즐거워요. 앞으로 자주 봬요 오빠! 오빠의 에너지 정말 멋집니다. 사모님 언니께도 안부 전해주시고 아이들에게도 인사 잘해주세요. 아, 인스타 사진 보고 눈대중으로 골랐는데 잘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빠 딩동 짱 - 지은 드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C딩동과 아이유는 지난 15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무대에서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공연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출처=MC딩동 인스타그램>


  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