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다이아 정채연 X MC딩동, ‘더유닛’ 유앤비(UNB) ‘VIDEOARTSHOW’ MC로 지원 사격 덧글 0 | 조회 403 | 2018-05-30 01:58:33
관리자  
 
▲ 정채연, MC딩동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이아 정채연이 ‘더유닛’ 출신 유앤비(UNB)의 브이스페셜라이브 ‘VIDEOARTSHOW’ 진행을 맡으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정채연은 오늘 오후10시에 진행되는 유앤비(UNB)의 브이스페셜라이브 ‘VIDEOARTSHOW’에 MC딩동과 MC를 맡아 ‘더유닛’ 출신의 유앤비(UNB) 지원 사격에 나섰다. 그는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같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더유닛’의 최종멤버 유앤비(UNB)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정채연이 진행을 맡은 유앤비(UNB)의 ‘VIDEOARTSHOW’는 오늘 오후10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 예정이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유앤비(UNB)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채연과 유앤비(UNB)의 호흡뿐만 아니라 정채연과 함께 진행을 맡은 MC딩동과의 호흡 또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들의 지원사격을 받는 유앤비(UNB)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정채연과 MC딩동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앤비(UNB)는 ‘VIDIOATRSHOW’에 앞서 오늘 오후1시 홍대, 오후3시 신촌에서 버스킹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 알려졌으며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BOY HOOD’ 음원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