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워너원을 만난 ★…장도연·김창렬·전현무,mc딩동·'프듀2' 인연 인증샷 덧글 0 | 조회 39 | 2017-08-22 00:00:00
관리자  

[뉴스핌=양진영 기자] 데뷔하자마자 대세로 떠오른 워너원을 만난 스타들. 전현무, 장도연, MC 딩동, 엔플라잉, 더이스트라이트 등이 인증샷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워너원의 인기의 후광을 누렸다.

<사진=장도연 인스타그램>

장도연은 최근 SNL 코리아9 '3분 남친' 코너를 통해 워너원과 만났다. 그는 이후 인스타그램에 "세상을 다가졌다 #워너원 #김재환 #강다니엘 #윤지성"이라는 글을 남기며 '대세' 워너원을 만난 소감을 남겼다. 

<사진=전현무 인스타그램>

전현무는 지난 7일 워너원 데뷔 쇼케이스 '프리미어 쇼콘' MC로 이들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SNS에 "에고 우리 우진이가 빠졌네^^ 다시올립니다 워너원 완전체 국민멍뭉이♡#워너원#박우진#멍뭉이#슈스길#전현무#에너제틱#활활#쇼콘"이라고 적으며 워너원 완전체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창렬 인스타그램>

DJDOC 김창렬은 워너원과 KBS '불후의 명곡' 녹화장에서 만나 전설과 후배 가수로 함께 한 소감을 남겼다. 그는 "#워너원 #불후의명곡 #DJDOC 불후의 명곡 'DJDOC' 전설로 어제 녹화를 했는데 요즘 가장 핫한 녀석들이 뙇!!! '워너원' 인성 실력 모두 최고...♡ 애들아 꽃길만 걸어라 ㅎㅎ"라며 워너원의 데뷔를 축하했다.

<사진=MC딩동 인스타그램>

행사의 요정(?) MC 딩동 역시 워너원과 만나 인증샷을 남겼다. 딩동은 "대세들의 만남... 요즘 대세는 나야나! 마음속의 저장~ 함께해요 딩동~"이라는 글과 함께 유쾌한 현장을 담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더이스트라이트 인스타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만난 인연들도 워너원과 너도나도 사진을 찍었다. 이우진이 합류한 밴드 더이스트라이트는 "쇼!챔피언에서 막내 이우진 군과 프로듀스101을 함께했던 #워너원 분들도 만났답니다. 6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더이스트라이트 와 11인조로 멋지게 데뷔한 #워너원. 두 그룹 모두! 앞으로의 활동도 화이팅‼️ 하길 바랄게요"라는 응원 메시지와 대인원이 함께 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엔플라잉 인스타그램>

역시 '프듀2' 동기 유승회의 밴드 엔플라잉 역시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어~ 데뷔 축하해!! 정상에서 만나자~!! ♡♡ #엔플라잉 #NFlying #워너원 #wannaone #장문복 #프로듀스101 #친구들 #오랜만 #진짜가나타났다 #에너제틱 #같이걸을래 #정상을향해"라는 글과 인증샷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 현장에는 장문복도 함께 해 볼거리를 더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