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커뮤니티 > 보도자료
MC딩동, 초록뱀주나이앤앰과 전속계약 '사전MC→메인MC 도약' 덧글 0 | 조회 705 | 2016-01-30 06:25:20
운영자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방송인 MC딩동(본명 허용운)이 초록뱀주나이앤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초록뱀주나이앤엠 측은 “사전 MC계 유재석이라 불리우는 방송인 MC딩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사전 MC란 공개방청 프로그램의 녹화 시작 전과 녹화 사이에 방청객의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MC딩동은 2007년 SBS 신인개그맨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SBS 개그맨 공채 9기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그 후 SBS '웃찾사'에서 활동했고,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등에서 지상파 쇼오락프로그램 사전 MC 및 앨범발매 쇼케이스 등에서 행사 진행자로 활약하며 깔끔한 진행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사전 MC계 독보적인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MC딩동이 새 둥지를 튼 초록뱀주나이앤엠 측은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사전 MC로 다져진 재치 입담으로 녹화장 및 행사장에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만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MC딩동이 향후 메인 MC가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MC딩동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초록뱀주나이앤엠과 계약을 해 기쁘며, 앞으로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사전 MC때 보여드렸던 모습뿐만 아닌 브라운관에서 더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 뵙겠다. MC 딩동이 방송계에 새로운 벨을 누르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MC딩동은 사전 MC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1대 100' 'SNL 코리아'의 프로그램을 맡고 있다.

한편, MC딩동이 활동하게 될 초록뱀주나이앤엠에는 주영훈, 이지애, 김효진, 김준희, 윤영미, 공서영, 최희, 서유리, 김새롬, 천이슬, 신우식, 김지향이 소속되어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초록뱀

Copyright ⓒ TV리포트(tvrepor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jpg